중앙경제 | 2024-07-10

[화제의 신간안내] MZ를 알면 잘파가 보인다


화제의 신간을 소개합니다.

집에서, 회사에서, 인간관계에서 오해가 사라지고 호흡곤란을 해결하는 기적의 Z세대 사용법!
지금까지 이보다 더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담은 책은 없었습니다.

직장인 10명 중 7명이 “아직도 우리는 요즘 애들을 모른다”고 말합니다.
1990년대 생을 넘어, 2000년대에 태어난 세대와 또 다른 세대 장벽을 두고 다툴 것인가, 아니면 문학적, 경제적, 인류학적으로 세대를 공유하며 부대끼더라도 살아남을 것인가?

이 책은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MZ세대의 요구 속에서 갖게 되는 “X세대의 생존”에 관한 외침이자, 최근 젊은 세대가 실제로 사회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여주는 “MZ세대의 존재”에 관한 증거입니다. 세대를 향한 이 관찰기는 눈앞에 선 잘파(Z+알파)세대를 맞이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 될 것입니다.




독자 추천사

◾️“세대를 말하는 책 중에서 끝판왕이네요. 미래세대에 관한 이야기, 100권의 책을 보는 것보다 이 책 하나로 끝냈는데요. 통찰력과 실용성이 돋보입니다.”
30대 팀장 A씨


◾️“우리 회사는 아직도 기성세대와 MZ세대 사이에 복잡한 문제가 많습니다. 최고의 실무 전문가가 알려주는 미래세대와 동행을 위한 명쾌한 처방과 다양한 사례들은 마치 우리 회사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빠져드네요.”
20대 IT기업 인사담당자 B씨


◾️“아직도 우리는 요즘 애들을 모릅니다. 언제까지 받아 주어야만 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.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싶다면 이보다 더 현실적인 책은 없는 것 같습니다. 모든 관리자와 리더들이 읽어야 하는 책입니다. 세대 간의 이해를 높이는 최고의 안내서”
플랫폼 기업 대표이사 C씨


◾️“내 직장생활을 모두 엿본 것 같아 소름끼쳐요. 최근에 직장에서의 무력감을 벗어나고 싶었는데 직장에서 말년인 나에게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는 새로운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속 시원한 이야기가 정말 반갑습니다.”
50대 관리자 D씨

현대 사회에서 세대 간의 갈등과 이해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찾고 있다면, 이 책이 바로 그 답입니다.
지금 바로 만나보세요!

>> 쇼핑몰 바로가기




 

출처 | 중앙경제
[저작권자 중앙경제. 본 자료는 저작권에 따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.]

목록보기

판례속보
닫기/열기 하루동안 열지 않기 TOP